상세정보
이대로가 아닌 이대로 - 다릿돌 읽기
미리보기

이대로가 아닌 이대로 - 다릿돌 읽기

저자
안오일 글/김선배 그림
출판사
크레용하우스
출판일
2015-12-18
등록일
2018-11-28
파일포맷
EPUB
파일크기
19MB
공급사
YES24
지원기기
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
현황
  • 보유 1
  • 대출 0
  • 예약 0

책소개

포기 대왕 이대로, 캄캄한 나무 안에 갇히다!
이곳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힘든 과제들을 풀어야 하는데…….
대로는 과연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?


대로는 블록을 맞추다 잘 안 되면 던져 버리고, 간단한 퍼즐도 완성해 본 적이 없어요. 피아노, 태권도 학원에 다니다가도 금방 싫증이 나서 그만두지요.
어느 날, 대로에게 민희가 한 마디 합니다. “넌 도대체 끝까지 하는 게 뭐냐? 순 변덕쟁이!”
대로는 마음에 상처를 받고 나무에 올라가기로 결심합니다. 마음이 답답할 때 산에 올라 아래를 보면 마음이 확 트인다는 아빠 말에 산 대신 나무에 오르기로 한 것이지요. 그런데 그만 손이 미끄러져 나무에서 아래로 떨어지고 말았답니다.

눈을 떠 보니 대로는 캄캄한 나무 안에 갇혀 있었어요. 그때 말하는 다람쥐 다람이가 나타나 세 개의 방을 통과한 다음, 마지막 네 번째 방에 들어가 진짜 나이테를 찾아야만 집으로 갈 수 있다고 알려 주지요. 계단을 올라 가까스로 첫 번째 방에 도착한 대로 앞에 커다란 애벌레가 나타나 말합니다. “내 이름은 애롱이다. 내 과제를 통과하지 못하면 넌 이 방을 나갈 수 없어. 알겠냐?”
그렇게 대로는 애롱이가 내 주는 과제를 해 나가기 시작해요. 엉킨 넝쿨 풀기, 넓은 퍼즐 맞추기 등 인내심과 끈기가 부족한 대로에게는 너무나 힘든 과제들이지요. 과연 대로는 과제를 풀고 마지막 방에 들어가 진짜 나이테를 찾을 수 있을까요?

한줄평

전체 0건(0/0 페이지)
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
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.
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!
저자동일
함께 대출한 도서

   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.

QUICKSERVICE

TOP